본문 바로가기

TV 이슈 이야기

에이프릴 이나은 진솔 충격(왕따 학폭의혹 정리)

반응형

에이프릴 이나은 진솔 충격(왕따 학폭의혹 정리)

에이프릴 진솔

학폭 논란의 여파가 아이돌계 왕따사건까지 번졌는데요. 사건의 발단은 이렇습니다. 에이프릴 전 멤버였던 이현주씨 동생이 따돌림을 폭로하면서 시작된건데요. 

에이프릴 멤버 진솔, 이나은은 이슈와 제보들로 인해 그간 쌓아왔던 이미지가 큰 타격을 입었는데요. 대체 어떤 일이 있었던 걸까요?

에이프릴을 탈퇴한 전 멤버 이현주씨는 연습생 시절부터 왕따를 당해왔다는 얘기가 나왔는데요. 글을 올린 건 이현주씨 동생이었습니다. 네이트판에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삽시간에 이야기가 퍼졌습니다.


이현주씨는 왕따 사건으로 인해 공황장애를 앓았으며, 극단적인 시도까지 했었다고 하는데요. 멤버 전체가 왕따의 가해자라고 지목했지만, 이나은과 진솔은 잡음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돌도 그룹에서 활동하면서 단체생활을 하기 마련인데, 끊임없이 잡음이 나오는 것으로보아 이 사건의 전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현주씨의 동생 분은 끝으로 2차가해는 하지 말아주세요라는 말을 남기며, 멤버들의 사과를 받고 싶다고 말하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진솔 인성논란


진솔은 현주에게 반말을 하는 것도 모자라, 치킨치킨을 외치는 현주에게 '조용히해'라고 입을 막는 장면도 있었는데요. 당시 진솔은 이현주씨에게는 반말을하면서 이나은에게는 존댓말을 하는 영상이 고스란히 담겨 인성논란이 계속 거론돼 왔습니다.

네이트판 게시글에는 진솔과 학창시절 같은 학급이었다는 한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친구들을 대놓고 놀리기도 하고, 롤링페이퍼에는 "엑소 빠순이"라고 부르면서 대놓고 비아냥 거렸다고합니다.

>>이나은 왕따 논란

2020년 7월경에 에이프릴 이나은 왕따 얘기가 나왔었는데요. 당시 " 앞에서 귓속말하고 위아래로 훑고 그러더라고 어느날부터. 그 때 내가 좀 의기소침한 성격이었어서. 속상해도 혼자다니고 그랬음"이라고 말하면서 "조카 웃으면서 장애인 같다고 한게 아직도 생각남"이라고 얘기했었습니다.

이글은 소속사 측에서 허위글이라고 신고하겠다고 밝히면서 수면 아래로 가라앉고 마무리가 됐는데요. 에이프릴 왕따 사건이 다시 언급되면서 글도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습니다.

 

>>극단적 시도에도 무대에서 춤췄던 이현주

에이프릴 이현주 왕따사건을 더 안타깝게 하는 것은 왕따로 인해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았던 현주씨는 당시 극단적 선택으로 몸이 상한 상태였는데도 무대에서 춤을 추고 응급실로 실려갔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습니다. 소속사는 고소보다는 하루빨리 해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