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이슈 이야기

나는솔로 10기 인스타, 직업 총정리(영호,영수,영식,영철,광수,상철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나는솔로10기가 화제입니다. 나는솔로 10기는 돌싱특집으로 마련됐는데요. 여성 출연진은 화려한 비주얼로, 남성 출연진은 탄탄한 직장으로 화제였습니다. 특히 초반에 자기소개를 하기도 전에 10기 옥순과 영식의 진한 스킨십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여태 미혼 출연자가 나왔던 프로그램이어서 돌싱특집은 화제성이 떨어질까 생각했지만 오산이었는데요. 옥순, 영식순으로 한 명씩 화제가 되면서 나는솔로10기 출연자들의 인스타와 직업에도 덩달아 관심도가 높아졌는데요. 이번 글은 나는솔로10기 출연진들의 인스타와 직업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서로의 관심은 누구에게로 향해있을까요?



<나는솔로 10기 영호>

38세/H중공업 법무팀 사내변호사

영호는 마른 외모로 초반엔 주목을 받지 못한 남성 출여자인데요. 자기소개가 반전으로 작용했습니다. 대기업 사내 변호사 답게 언변도 유려하고, 깔끔한 자기소개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자녀는 없고, 결혼생활은 1년이 안 됐었다고 해요. 

영호는 야망있는 캐릭터 같아요. 이혼 사유는 일에 집중해서 가정에 소홀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는솔로10기 영호로 나온 만큼 아마존 개인기를 선보이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비춰졌어요.

영호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10younghoh



<나는솔로 10기 광수>
41세/S보험 회사


광수는 키가 크고 마른 체형인데요. S보험회사의 설계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른 몸에 다부짐이 느껴진다 생각했더니 크로스핏과 수영, 헬스를 즐겨하는 만능 운동꾼이더라고요. 자격증 보유 갯수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1년에 여행을 10번 이상 갈정도로 여행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결혼기간은 3년 6개월 정도 유지했는데, 연상보다는 연하를 선호한다고 본인의 확고한 결혼관을 이야기했습니다.

10기 광수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ortoben



<나는솔로 10기 상철>

 

46세/한국 주류 도매업

나는솔로10기에서 믿음직스럽고 성실한 면모를 보이는 캐릭터가 바로 상철인데요. 상철은 본래 축구선수였다가 29세에 누나를 따라 미국에 건너갔다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한국 주류 도매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녀는 11살 아들, 9살 딸이 있는데 결혼기간은 10년이고 상대방의 자녀유무는 상관 없다고 밝혔습니다.


보디빌더 시합을 취미로 나가는데, 9번 모두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장기자랑 때 보디빌더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답니다.

10기 상철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unkwon77



<나는솔로10기 영철>


36세/농협 직원

수줍은 매력으로 두 명의 여성 분에게 매력을 어필했었던 영철님인데요. 영철님은 묵묵하게 지켜보다가 필요한 순간에 나서는 편이라고 해요. 차분한 모습이 인상적인데, 의외로 취미는 일렉기타와 산악자전거라고 합니다.

연인과 이별 후 아이가 생겨서 결혼 했으나, 알고보니 다른 사람의 아이였다고 밝혀 충격을 줬는데요. 연애 경험은 따로 없고 전처가 처음이자 마지막 연애라고 하네요. 이상형으로는 보호해주고 싶은 여성, 귀여운 스타일이 끌린다고 언급했습니다.

10기 영철 인스타 : lucky7joon
https://www.instagram.com/lucky7joon



<나는솔로10기 영식>


37세/외국기업 세일즈팀

과감한 턱 스킨십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영식입니다. 영식은 자신감 있게 자기소개를 했는데요. 외국기업의 세일즈팀에 속해있었습니다. 7살 딸을 혼자 양육 중이고, 전처는 다른 사람과 결혼해 잘살고 있다고 해요. 이혼한지는 5년 정도이고, 전처와 사이는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가벼운 느낌이 첫인상이었는데, 자기소개 때는 굉장히 진지하더라고요. 

상대방의 자녀 유무는 중요하지 않고 만나볼 가치가 있다면 상관 없다고 합니다. 깔끔하고 자신감 있는 자기소개였습니다.

인스타 : X



<나는솔로10기 영수>


46세/ISO국제 심사원

푸근한 인상이 인상적인 영수님. 한국 기업 인증원 소속이라고 해요. 17살 큰아들과 11살 작은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사는 곳은 경기 북부이며, 활발한 성격의 송해나님이 이상형이라고 하시네요.

영수님은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고 밝혔는데. 아마 제일 큰형님이라서 그런게 아닌가싶어요. 장기자랑으로 들국화의 제발을 불렀습니다. 

10기 영수 인스타 : @steven77go
https://www.instagram.com/steven77go


남성 분들의 자기소개와 직업을 살펴봤는데요. 역시 나는솔로10기는 핫하네요.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 최신 근황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남성 분들은 영철님과 상철님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남성 분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일부만 공개하거나 아예 공개하지 않고 있어요. 아마 9기 출연자 중 스포일러로 노출돼서 이번엔 sns 계정 단속을 단단히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